에폭시 바닥공사

 >  하자보수공사 > 에폭시 바닥공사

 개 요

본 공법은 분진발생의 방지 및 청결을 요하는 장소에 사용되며 실내 및 실외의 바닥에 저렴한 비용으로 바닥 시공을 원할경우에 사용되는 공법으로서 주택 및 공장, 창고등의 실내,외 바닥에 주로 사용됩니다.

 특 징

- 콘크리트 시설물 보호용 입니다.
- 부식방지, 분진발생이 없습니다.
- 색상이 자유롭습니다.
- 부착력, 방청성, 내수성, 내약품성, 내유성이 우수합니다.
- 공기가 빠르고 비용이 저렴합니다.

 용 도

주차장 바닥, 공장 바닥, 주유소 바닥, 창고바닥, 기타 산업현장 바닥, 식품저장고, 식당 및 작업장 바닥에 청결을 필요로 하는 장소, 분진이 발생하는 모든 바닥, 청결을 필요로 하는 장소

에폭시 라이닝 공법


  개 요

에폭시 라이닝공법은 에폭시계 고분자 화합물의 강인한 도막을 형성하여 우수한 내충격성, 내마모성 및 부착력을 발휘하며, 내산성, 내알카리성 등 내약품성이 우수하다.
일반 산업시설 및 공장바닥 주유소, 주차장 등의 바닥재로 적합하며 Silica Sand와 혼합하여 레진몰탈 시공하면 Non-Slip효과와 함께 내마모성, 내충격성, 내수성이 강화된다.

 특 성

2액형 반응형 경화도료로 고경도 도막을 형성하여 뛰어난 내충격성 바닥재
산, 알카리, 용제류 등에 대한 내약품성이 우수합니다. Self-Leveling 시공으로 이음매없는 평활한 도막을 형성하므로 항상 청결한 표면을 유지한다.
Silica Sand와 혼합 시공하면 압축강도가 증가되므로 중차량 통행용 고강도 바닥재로 적합 합니다. 다양한 Non-Slip시공이 가능하며 색상 선택이 자유롭다.

 용 도

박막형 방진 바닥재 (T=300μ)
용도 : 주차장, 주유소, 기계실, 전기실 바닥, 공장, 창고 및 기타 방진 바닥
단면 : 에폭시S 2회(200μ)/프라이머(100μ)/콘크리트(150 이상)

후막형 방진 바닥재 (T=2∼3 m/m)
용도 : 발전소, 공장, 주차장 바닥, 기타 방진 방청바닥
단면 : 에폭시L(3.0)/프라이머(0.3)/콘크리트(150 이상)

에폭시 레진몰탈 (일반형)(T=3m/m)
용도 : 학교, 관공서 물류창고 등 인조석 물갈기 대채용, 기타 견고하고 미려한 외관을 요하는 바닥
단면 : 상도도장(0.3)/레진몰탈(3.0)/프라이머(0.3)/콘크리트(150 이상)

에폭시 레진몰탈 (NON-SLIP 형)(T=3m/m)
용도 : 주차장 램프, 기타 우수한 Non Slip성을 요하는 바닥
단면 : 칼라규사/레진몰탈(3.0)/프라이머(0.3)/콘크리트(150 이상)

에폭시 레진몰탈 (미장법 일반형)(T=5m/m)
용도 : 식품가공공장, 화학공장, 옥상주차장 등, 기타 중압을 받거나 물을 다량 사용하는 바닥
단면 : 상도도장(0.3)/레진몰탈(5.0)/프라이머(0.3)/콘크리트(150 이상)

레진몰탈위 라이닝(T=5m/m)
용도 : 물류센터, 창고, 전자, 섬유공장 등
단면 : 에폭시(2.0)/레진몰탈(3.0)/프라이머(0.3)/콘크리트(150 이상)